همه عکس ها و کلیپ های 그래도괜찮아 در اینستاگرام

loading...
이불 속에 있고 싶은 날씨네염...🍎 . #그래도괜찮아 #금요일이니까
#생후일의지호 요즘 지호는 바디슈트 이 작아져 이 딱 맞기 시작했다. 으로 태어나서 가 넘더니 벌써 태어났을 때의 배가 됐나보다😁 또, 혼자서 카시트에 앉아있어주다니.. 아빠없이 엄마도 운전해서 혼자 외출을 할 수 있게 해준 효자다👶🏻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별 탈 없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줘서 고마워🙏🏻🧡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곧다가오는 #백일엔 #통잠을 #기대할게 #이건엄마아빠의허황된꿈인가 #그래도괜찮아 #사랑해 #생후일 #아들
ㅋㅋㅋㅋㅋㅋ 요즘 어플 마니 좋아져ㄸㅏ
(어플사용할줄 모르는 1인 🐵🙈🙉) #똥손 #사진으로 #동영상제작 
나의 모습은 피곤에 쩌들었어도 #너가 #귀여워서올림 #사랑사랑 #잼난다 #내눈에만보이나 #왤케기엽냐능 #애교가철철 #너무많아서문제 #가끔은 #개빡침 #그래도괜찮아 #사랑하니까그램
ㅋㅋㅋㅋㅋㅋ 요즘 어플 마니 좋아져ㄸㅏ (어플사용할줄 모르는 인 🐵🙈🙉) #똥손 #사진으로 #동영상제작 나의 모습은 피곤에 쩌들었어도 #너가 #귀여워서올림 #사랑사랑 #잼난다 #내눈에만보이나 #왤케기엽냐능 #애교가철철 #너무많아서문제 #가끔은 #개빡침 #그래도괜찮아 #사랑하니까그램
요즘 하랑이는 누워서 자요 ㅋㅋㅋ하랑이가 더위를 많이 타서 하랑이는 쿨매트 꼭깔아주고 다같이 거실서 넓게 자는데 자다가 옆에 보면 저러고 있네요... 원래 뒤집기하는애들은 저러고 자나요...?첨에 발견했을땐 놀래서 숨쉬나 확인했었는데 며칠동안 쭉 그러니 이젠 그러려니 하게 되네요😂되집기 까지 하면 엄청 굴러다닐꺼 깉기도하고...글타고 범퍼침대를 들이기엔 뭔가 사용시기도 짧을꺼 같구 그러네용🤔 다른분들은 #범퍼침대 사용하시나용? ㅎㅎ 하랑이 용품은 엄청 고민하게 되는게 진짜 엄마긴 엄마인가 봐용☺ . . . #김하랑그램 #생후일 #개월아기 #금요일 #아침부터 #김하랑덕분에 #잠에서 #깸 #발로차지마 #ㅋㅋㅋ #그래도괜찮아 #사랑스러워 #럽스타 #아들스타그램 #아들랑구 #범퍼침대추천 #아기침대 #아기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#일상 #소통 #인스타키즈 #인스타베이비 #베이비스타그램 #개띠아기
년월일... 둘째 셋째 어린이집등원.. 우리 귀요미깜찍이 둘째..눈온다며 어린이집까지 걸어가쟨다... 아이들 기분도낼겸 쿨하게 “오케이~~” 킥보드타고 출발~~~ 그런데 엄청오네...막오네... 후회된다ㅠㅠ 아이들보내고 혼자서 집에오는길.. 나는 눈사람이되어간다..... #서울 #눈온다 #엄청온다 #다둥이맘 #살 #살 #살 #아침 #바뿌다바뻐 #그래도괜찮아 #이뿐내새끼 💕
이 문을 돈내고 통과하면 #기요미즈데라 안쪽을 본격적으로 볼 수 있지만, 안쪽에선 한창 보수공사중인지라 볼게 없을 것 같아서 경치구경하고 내려갔다. 산자락이라 경관 하나는 끝내준다. 저 멀리 #교토타워 도 보인다. #미세먼지? #그래도괜찮아
#오늘도 #괜찮은 ❄ - - 오늘 오전은 눈이 펑펑 오후가 되고 나서는 매서운 찬바람이 쌩쌩 밤이 되니 콧물이 찔끔 🤧 - - 오늘 하루는 어떤 하루였나요,? 괜찮은 하루였기를 🌙 - - 눈 내린흔적들이 새벽부터는 추워져서 다 꽁꽁 얼꺼 같아요, 빙판길 조심하시고,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❄ - - 이쁘게 눈사람 만들고 싶었으나... 미안해 #눈사람
럭셔리 우아하게 입고 놀고 닭발집이라니😅😅 술안먹어도 잘 논다 뉴욕가신 우리 성사장님 단골집 보고싶네요 진짜루♡♡ #호미닭발 #먹스타 #뒷풀이 #사이다에닭발 #술없음 #그래도괜찮아 #미래가보석같이 #빛날것이니까
즐겁게 보낼 마음 준비완료! #나이먹는건싫다 #그래도괜찮아
시험 끝😳 아이폰이랑 일본여행 생각하니까 너무 행복해😭😭 연말파티도 하고싶다... ( ) #시험 #끝났다 #야호 #목표달성 #조금부족 #그래도괜찮아 #행복해 #하하하하
하루하루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는 요즘 . . . 오늘도 뎡말 많이 배우고 . 다짐하긔 🙌🏻🙌🏻 . . #굿밤 #피곤 #그래도괜찮아
점심도 고기 저녁도 고기
#세상행복한날 
하루두끼를고기먹음 🤟🏻
#돼지 #그래도괜찮아 #맛집
점심도 고기 저녁도 고기 #세상행복한날 하루두끼를고기먹음 🤟🏻 #돼지 #그래도괜찮아 #맛집
문화센터에 쓸 트리만들기 만들면서도 즐겁다 아이들과 같이할 수업이라~~~ 설레이기도 하지만 떨리기도한다 열심히 가위질에 붙이고 손가락은 아프지만 ~~~ 쉬엄쉬엄즐겁게 ㅋ #트리만들기 #작업중 #문화센터 #밤샐기세 #이러지말자 #몇일힘들었음 #끝내자 #아이들을 #좋아했으면 #손가락 #아프다 #그래도괜찮아 #웅진북클럽 #엄마는열일중 #부산맘 #강서맘 #신호동 #국제신도시맘 #명국맘 #사하맘 #사상맘 #용원맘
곧 미용 임박한 콩이.. 오랫만에 머리핀해줬는데.... 언니볼땐...넌 아무래도 털이 짧은게 훨씬 이쁜것같아ㅋㅋ 퍼플핀 미안하다... . . . . . #콩이🐶 #우리집상전🐶 #오늘멋좀부림 #근데안이쁨 #그래도괜찮아 #콩이는얼굴이이쁘니까 #언니한테와서 #그만좀킁킁대 #이것아😤 #보라색핀은 #언니가미안해😂 #담엔더이쁜거사줄께😍
임직기념예배를 위한 준비 .. 하 ~~ 밤을 불태웠어 ~~ 모두에게 기쁨이 되길 ^^ #오늘밤 #불태워 #임직식 #기념 #준비 #기쁨 #힘들어 #그래도괜찮아 #감사해요💕
이제 내옆에서 안잘꺼야 블리야?
늘 채워야 한다고 생각했다. 그게 삶의 궁극적인 목적이고 존재의 이유라고 생각했다. 그러나.. 지금 생각해보니 왜...채워져야만 한다고 생각했는지.... 어쩌면 그 모든것들은 처음부터 텅 빈 채로 완성되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. #음주스타그램 #감성충만 #그래도괜찮아 #때로는 #산은산이요물은셀프로다
속이 허했다가 시원했다가 이상한기분. . . 처음 시작이었고 끝이였으며 행복했었다 고마운 마음은 여기에 늘 . . . 주머니로 만들어 담아두겠어 그래도 좀 그래. . . 겨울이라서 그런가봐 속이 허 한게 . . . . . #심이없는연필 #슬픈느낌은한번도틀린적이없지 #그래도괜찮아
올해 참 다사다난했던 내 스파크...ㅠㅠ 작은 사고들을 겪으며 너는 조금 낡겠지만 ... 나는 더 성숙한 드라이버가 되겠지..?☆.... 자의가 아닌 사고에도 허둥지둥 겁나는 건 아직도 그대로지만...따핫.... #오늘도작은사고ㅠㅠ #그래도괜찮아 #중고로사길잘했어 #오래가자 #따흑😭 #사진은무상관
물도 마시러 못가게하는 껌딱지가 되고 - 쌀미음도 여전히 거부하지만 점점 나아지고 있다 기특해 #진짜 #장염꼬죠라
#첫줄안녕 . . 조용히 바인더 정리하고 생각을 정리하려 예쁜 나만의 아지트에 갔는데... . 왠 사람이 그리도 많은지... 시장은 저리가라~😆😆😆 . . 그래도 할건 다 했다~^^!!! . . 학교 다닐때 이렇게 집중 잘 했으면 ㅋㅋㅋ . . . #바인더 #시간관리 #자기경영 #바인더 #정리 #언봄 #언제나봄날 #오늘은 #돗대기시장 #ㅋㅋㅋ #그래도괜찮아 #할건다함 #사방이 #힐링 #커피숖 #카페추천 #생과일주스 #키위주스 #맛있다그램 #혼자만의시간 #수원 #화성 #봉담
#저녁일상 #놀이시간 #책으로집짓기 #책놀이 난 정리안해준다고 분명 이야기함ㅋㅋㅋ막내는 #마이웨이 #티비없이놀기 오랜시간이 지나니 습관이되서 아이들은 잘노는데.. 부작용은 쉼없이 집치우는건 내몫이라능ㅋㅋㅋ #그래도괜찮아 #삼남매일상
마켓붐 헤니언니만 따라와~😎 ⠀⠀⠀⠀ 안녕하세요. 마켓붐 헤니언니에요♡ ⠀⠀⠀⠀ 방법만 알면 누구나 쉽게 고정수익 가능한 부업!!!! 알면서도 안하면 나만 손해쥬? ⠀⠀⠀⠀ 부업을 해보지 않았어도 글쓰기 하나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!! ⠀⠀⠀⠀ 하루 최대 만원!! 한달 최대 만원!! ♡고.정.수.익♡ 이게웬말? ⠀⠀⠀⠀ 얼굴공개 ~~~~~~~ 일상공개 ~~~~~~~ 소통, 좋아요, 팔로우수 늘리기? 그런 막노동은 이제 그만✋ 헤니언니는 절~~~~대 강요하지 않아요 ⠀⠀⠀⠀ 팔로우수 늘리기, 소통하지 않아도 홍보 가능한 극 초기부업!!!! ⠀⠀⠀⠀ 가짜가 판치는 요즘 진짜와가짜를 구분하세요 소신있는 멘토찾기! 그것도 내 능력☆ 좋은멘토와 내 노력만 있다면 못벌 수 없는 부업 '마켓붐' 늦으면 또 후발주자 ( •᷄⌓•᷅ ) 이젠!! 선발주자로 초기선점 하셔야죠? 오직! 폰 하나로 인스타 하나로 승부하는 헤니언니만 믿고 따라와주세욧^^ ⠀⠀⠀⠀ 초보, 재가입 분들을 위한 맞춤교육 있는거 없는거 탈탈 털어서 지원해드립니다. ⠀⠀⠀⠀ 믿는만큼 알게되는 헤니언니♡ ⠀⠀⠀⠀ ✔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채팅 궈궈~! ⠀⠀ ⠀⠀⠀⠀⠀⠀ #마켓붐헤니언니 #마켓붐착한언니 #믿고보는헤니언니 #넌나만따라와
#하민이일상💕 - 물리치료있는날 아침에 눈을 뚫고 서울로.. 험난했던 아침에 비해 오늘 아들이 너무 잘해줘서 기분 짱 좋음!! 끝나고 옆에 계신분이 애기주라며 주신 후렌치파이를 맛있게도 먹길래 ㅋㅋㅋ 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~??😆🥰 . . . #세브란스 #물리치료하는날 #오을아침은 험난했다 #그래도괜찮아 #치료너무잘해줘서고마워 #후렌치파이 #맛있게얌얌 #너무사랑스런하민이 #럽스타그램 #아들스타그램 #하민스타그램
아침 출근길~~ 수원에서 오산으로 가는 길 완전 막히는구나!! 차는 막히는데 창밖풍경을보니 너무 예쁘다. 그래서 막히는것도 참고 겨울풍경 즐기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!! 눈길 안전 운전하세요^^ #자고일어나니 #눈이많이왔네 #눈오는날 #아침출근길 #창밖풍경 #겨울풍경 #예쁘다 #차는막히지만 #그래도괜찮아 #힐링타임 #안전운전하세요
엄마 목소리 주의🤭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어린이집 보내도 되겠네💕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구하음입니다아-!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네에-!!!👶🙋‍♀️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요즘 만세 홀릭ㅋㅋ귀여웡(๑ơ ₃ ơ)♥
지금 동네로 다시 돌아오면서 가장 좋았던건.. 바로 집옆에 있는 도서관과 자연과 남편과의 연애+신혼의 추억을 떠올릴수 있는 공간 속에서 다시 살아갈수 있음이었다. 눈이 내리고 또 내리지만.. 책을 읽고싶어하는 딸램이 부탁으로 둘째를 등원시키고 도서관으로 발걸음을 옮기는데.. 보기만 해도 참 좋네.. ^^ #겨울 #눈내리는날 #도서관가는길 #여유로움 #천천히 #그래도괜찮아
망고 어렸을때 ㅎㅎ 새록새록 🌿 
뭐든지 씹고뜯고맛보고 ^^..
망고 어렸을때 ㅎㅎ 새록새록 🌿 뭐든지 씹고뜯고맛보고 ^^..
눈오는날 #자유부인 유부둘이 수다시작 전에 😅😅 눈을 뚫고 온 보람이 있네있어. 밀크티 진짜 맛있다며감탄😍 오늘은 쿠폰을 주셨네. 쿠폰마저 센스👍 #밀크티맛집 #자유부인 #눈오는날 #그래도괜찮아 #여기맛집이네👍
#카누 텀블러를 계속알아보다가ㅋㅋ 카누 스노우맨텀블러발견! 인터넷이싸지만ㅋㅋ마트에서 바로잡아옴ㅋㅋ고민도없이 초록이ㅋㅋ 컵넘귀여움ㅋㅋ 매일 메가에서 미지근하게 주세요ㅋ했는데ㅋㅋ 따뜻하게해서 컵에 홀짝홀짝마시니 굿ㅋ 메가단골인증ㅋㅋ달력주심 #스노우맨텀블러 #카누 #아메는메가지 #장현메가커피 #아메는사랑입니다 #단골인증 #사장님이웃으심 #컵도있냐며 #용량부족 #메가커피용량갑 #그래도괜찮아 #난원샷만먹으니깐 #원샷미지근하게주세요 #진상고객 #친절응대 #말하지않아도 #미지근하게해주심 #감사합니다
#눈내리는날 ❄ - - 눈이 생각보다 많이 쌓여서 출근길 등교길 미끄러우실텐데 조심하세요 👯‍♀️ - - 눈내리는 날 운치있게 따듯한 차 한잔☕ #그래도괜찮아
눈. 시작. 짜증 눈이 내려 천진난만한 아이들과 상반되는 내 감정. 서울에서의 눈은 그저~ #눈 #눈내리는날 #다시올라가라 #싫음 #귀찮음 #예민함 #녹아라 #나이듬 #메마른감정 #조금 #슬픈가 #그래도괜찮아 #눈그램 #막그램 #별루그램
. #언니찬스 #이모사랑 #행복 #놀러온언니 #집스타그램 #조카사랑 #사람알아보는채아 #싱글벙글 #눈웃음 #기분좋음 #육아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세젤귀 #세젤예 #얼굴살이쪄눈이점점작아지고있음 #그래도사랑 #투턱 #그래도괜찮아 #건강하게자라라 #독박육아 #초보맘 #황금개띠맘 - 조카 시우는 어린이집 보내고 급 언니찬스 👏🏻 . 한시간 거리지만 같이 서울에 사니까 이건 좋네 부르면 달려오는 언니가 너무 고맙다 특히 임채아 너어..? 눈웃음 발사 맘마도 마다하고 웃느라... 울언니 진심 당황 벌써 뭘 아는마냥 사람이 좋은가봄 😌 . 그렇게 채아는 빤히 눈웃음을 한참 날리고 식사를 했다고 한다.
#꼬마신사 #꼬마숙녀 #컨셉 실내 촬영이래도 핫팩은 필수^^ 살 동갑내기 깔맞춤 정장 👫 이쁜 가빈이랑 같이해서 더 즐거웠던 현장 꽁냥꽁냥 이쁘다 이뻐~~ ㆍ ㆍ ㆍ ㆍ ㆍ #홍보영상 #키즈모델 #아역배우 #박시후 #하루종일 #촬영 #인스타키즈 #키즈패션 #오오티디 #초딩패션 #정장패션 #키즈정장 #피곤 #입술물집 #그래도괜찮아 #초등맘 #소통 #도치맘🙊
🌳 . . (: ) 시간의 자연진통 후 결국 제왕절개로 만나게 된 나무 긴박했던 상황에 어쩔 수 없이 선택된 응급 수술이었지만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음에 감사함을.. 🙏🏻♥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