همه عکس ها و کلیپ های 또 در اینستاگرام

loading...
#하코네 #해적선 을 타고서 
#여행기록 #일본여행🇯🇵 을 
하면서 조금씩 #일본 을 돌아 보는
#일본일주 #여행을 했다
한곳에 조금 머물러서 #아쉬움 이
남는 #japan 다음에 #또 #떠나자 
그때는 좀 더 #오래 #한도시 에
머물러야 겠다. #여행일기 #여행담
#hakone #japantrip #travelling 
#trip #traveller #worldtravel
#하코네 #해적선 을 타고서 #여행기록 #일본여행🇯🇵 을 하면서 조금씩 #일본 을 돌아 보는 #일본일주 #여행을 했다 한곳에 조금 머물러서 #아쉬움 이 남는 다음에 #또 #떠나자 그때는 좀 더 #오래 #한도시 에 머물러야 겠다. #여행일기 #여행담
.. 「」 * * * * * #히로키 #또 #와버렸다
일본의 그림같던 하늘☁️ #일본 #도쿄 #맑음 #여행 #또 #가고싶다
오지게 재밌었다 애드라♡ 지리게 힘들었다 애드라♡ . , #우정여행 #포천 #키즈펜션 #풀빌라 #잠옷 #신났다 #또 #가자... #으헤허헿 .
#액정 ㅜㅜ 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 #월 에 갈았는데... #또 #똥손 #떨구기선수 #놓치기 #아작 #이건뭐 #오늘 이래저래 #깨지는날 인가 #😭 그래도 액정갈고 #말끔 #기분은 #모르겠다 #투바 #분당점 #친절 #신속 #감사합니다🙏 귀찮은 #보험처리 언니ㅠ 매번 고마와요ㅜㅜ #이천 #실버사거리 #드림통신 #키티 #백설기 #예쁘 ㅎㅎ #아이폰플러스 #아이폰 아직도 #화요일 인데.. #에휴
초복엔 칼국수~~ 초복엔 콩국수~~ 살은 또 언제 빼려고 일단 먹고 보자♥ #초복 #먹고 #또 #먹고 #돼지 #쭈 #여름엔 #더 #먹어요 #♥
샤로수길 #청춘닭꼬치 이 날씨엔 맥주 말고 답이 읍따ㅠㅠ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 많았다 아마 다들 맥주 마시려는 걸거야... . . #또 #샤로수길 #서울대입구 #샤로수길맥주 #샤로수길맛집 #맥주 #치맥 #먹스타그램 #야식 #맛집일기
여울이가 아래층 방울.겨울이네 놀러갔다. 뭐가 저리 궁금한지~ 얼마전엔 저렇게 구경하다 겨울이 한테 발을 물려 피를 많이 흘리고 체면이 말이 아니었는데~ #또, #구경갔군 #물려도 난몰라🐦 김여울😃😚 . #오늘 #하루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데일리 #일기 #기록 #인스타그램 #앵무새 #반려조 #반려스타그램 #인스타초보 #럽스타그램 #하루끝 #하루시작 #찰칵 #셀스타그램 #코뉴어 #모란앵무
제주도가서 딱새우먹은게 너무 맛있어서 찾아보다가 수원에서도 하길래 찾아가봄! #수원숨비소리 #딱새우찜🦐 #피어 #또 가서먹고싶다
나 오늘 보라색 하늘 봤당 #빨리 #또 #쉬고싶다 #반은너무짧아
#아지트샵로렌언니 .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독박육아하며 오로지 휴대폰 하나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 💚 매달 카드 돌려 막기 대신 이제 #현금인생 살아요 .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📍 🆂🅽🆂 마케팅 전문가 📍 월 이상 버는 법💰 📍 : 맞춤교육, 꾸준한 피드백 📍 휴대폰 하나로 재택근무 📍 쇼핑몰 🇨🇪🇴상시모집 📍 믿음, 신뢰가는 멘토♡ . 인스타 마케팅 배우면서 월 이상 벌고 싶으신분들 !! 카톡주세요🤳🏻 .⠀⠀⠀⠀⠀⠀ 부업문의는 🔻🔻🔻🔻🔻 프로필링크 오픈채팅 . . . #아들맘그램 #럽스타그램 #닭띠딸 #육아소통그램 #초딩맘 #딸램 #아기 #주방 #주부 #새댁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닭띠아들 #아기일상 #청양띠 #원숭이띠 #애스타그램 #아기그램 #부부스타그램 #셀카 #또 #좋아요 #훈훈 #놀이 #주말 #얼스타그램 #팔로잉 #좋아요반사
저거 소주야🥂I
저거 소주야🥂
#청춘막창 #팔용동맛집 #창원맛집 #막창맛집 #막창홀릭 #또 #막창먹으러옴 #사진은 이미 다먹어서 ㅋㅋㅋㅋㅋ 먹기전에 사진이 이거뿌니닼ㅋㅋㅋ
잊을 수 없디😃 
#오사카 #유니버셜스튜디오I
잊을 수 없디😃 #오사카 #유니버셜스튜디오
배고프다 머 묵지.. 저건 모찌밥인데..😂😂 #개팔자가상팔자 #날씨 #폭염 #히터 #꺼주라 🙏
당당하게 살거야 오늘 놀이터에서 놀았어요 인기(?)가 좋아서 번째 사진으로 한 번 더 올릴께요^^ #당당하게 #살거야 #오늘 #놀이터에서 #놈 #한 번 더 #번째 #사진으로 #또 #좋아요👍 #마니 #눌러주세요👍 #좋아요스타그램❤ #좋아요👍 #팔로우스타그램💎 #팔로우 #언팔 놉!! #팔로우 #명 #감사합니다🙏
#초복 이라 엄빠랑 몸보신하고, 집 돌아오기 전 조그만 카페 들렸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바닐라라떼가 진짜 너-무 맛있어서 행복하다,, _ #일상 #데일리 #소확행 #아바라 #꿀맛 #행복 #좋아요 #오늘로 #백조 #끝 #모든날이좋았다 #내일부터 #화이팅 #또 #마시고 #싶다 #진짜 #정말 #베리 #맛있다 #여러분 #몸보신 #하세요 #건강 #최고
생전 년만에 첫 패티큐어 해붐 ㅎ 여기 쌤들 다 너무좋고 웃기고 친절하시고 너무잘해주셔서 단골할예정 꾸 . . . . #강서한강자이타워 #하루네일 #여름 #준비 #패티큐어 #파랑성애자 #너무 #이뿌 #고맙뚭니다💙 #다음에 #또 #하러가야징
가즈아!
가즈아!
. 여름과 은근 잘어울리는 과일 요거트😍 - 알고 먹으면 더 맛나겠죵? 요거트는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듬뿍듬뿍!! 하지만 요거트만 먹는다면 유산균이 살아 남기 힘들 수도 있어요😥 그렇기 때문에 과일이나 견과류 등과 함께 섞어먹거나 요거트만 먹는 경우에는 한 잔정도의 물을 마시고 드시는게 영양분 흡수에도 좋고 장까지 유산균이 살아가기 좋답니당🤩 . . . . . #과일 #요거트 #꿀맛 #과일요거트 #소울푸드 #ㅇㅈ #꿀팁 #감성브런치 #다이어트식단 #맛있으면칼로리 #식욕돋음 #갑자기 #또 #배고파지는
첫 한치낚시 출조 잊을수 없는 저녁식사에 묵직한 한치 손맛에 반해 복귀하는 차안에서 장비 다 질럿네ㅋㅋ 오늘 갔다왔는데 자고 일어나니 또 생각난다ㅜㅜ #일상 #울산 #낚시 #바다낚시 #한치낚시 #뉴블루시티호 #바다중간 #한치 #잊을수없는 #저녁식사 #손맛 #작살이네 #마눌님 #또 #보내주세요 #밤낚시 #완전 #꿀잼
_ 엄마가 바빠서 엄청 뜸했던 포도소식😢 . . 오랜만에 돌아와서 전하는 소식은 꼴통의 난장판😱 해맑게 뽀뽀해달라고 애교부리고 저렇게 쳐다보는 돼지......😂💚 . . 그래...울애기가 즐겁다면 엄마는 그걸로 됐어...된거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. . #계란파티 #껍질파티 #껍질한가득 #결국 #또 #청소 #🤬 #꼴통견 #꼴통 #천방지축 #으휴😤 #폭염에 #즐거운 #청소 #휴
오랜만에 용서방이랑 데이뚜💕💕💕 신난댜아아아 맛난다아아 죠타아💕💕 . . #여름 #더위사냥 #데이트💕 #행복 #애슐리 #넘나죠은것💕 #또 #놀러오쟈
맨날 안본다... 안본다... 하면서도... #기아 #야구 또보고 있다... ㅋㅋㅋㅋ
초복에 삼계탕이라지만 내가 가진건 그냥 생닭만;;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리하나 뜯어서 라면행ㅋㅋ 비주얼이 아주 바닥을 기지만 닭사이즈에 참는다. #먹방 #초복 #삼계탕 #아니죠 #삼계라면 #맞습니다 #닭다리 #하나가 #물병 #사이즈 #토종닭 #중복 #뭐먹지 #말복엔 #또 #뭐먹냐 #휴일 #일상
파우치 마무리에 미싱작업이 필요해서 저도 함께했어요🤣 . 작업실은 인원초과로 저희 집에서 진행했답니다^^ . 수강신청하신 세분과 자수선생님 그리고 저까지 명이 소소하게 모여 수업한 오늘 즐거운 만남이였어요🙏🏻 . . #달달한양장점 #성북구 #정릉 #국민대 #서경대 #성신여대 #미싱 #미싱공방 #작업실 #프랑스자수 #자수원데이 #자수수업 #원데이클래스 #그들은 #금손 #콜라보수업 #소수정예 #딱좋아 #또 #끼고싶다 #재밌다 #엄마와함께 #키즈수업 #어린이자수
주문한 병아리왔다아~♡ 매장에 디피할려고ㅋㅋ주문했는데 너.무.귀.여.운.거.아.니.니?❤❤ 감사해요~현정님!!♡ #여행잘다녀오세요 #나중에 #또 주문!! #미니_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