همه عکس ها و کلیپ های 수월봉 در اینستاگرام

loading...
ㅤㅤㅤㅤㅤㅤㅤㅤ 셔터 소리 끝나니까 얼음 땡✨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#모찌의어느날 #모찌의제주여행 _ #수월봉 #해안산책로 #바다산책
🍂
🍂
지발()레스토랑 영업안내 사항 : 시 런치 : 시 : ~시 디너 : 시 : 시 휴무일 : 매주 수요일 문의전화 : -- 지발은~~ 노키즈존 그런거 모릅니다~ㅋ 항상 웰컴 키즈존입니당~😘 . 가족&연인 모든 연령층이 즐길수 있는 메뉴로구성되어 있습니다~😍 . 비주얼 위주의 음식보다 맛과 재료의 어우러짐을 중요시 여기는 지발이 되겠습니다~~😋 . 지발은 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당~~♡ . #제주도숨은맛집 #판포포구 #판포리 #판포리맛집 #제주핫플레이스 #마라도 #송악산 #송악산맛집 #모슬포 #모슬포맛집 #검은모래해변 #김녕 #김녕해수욕장 #김녕맛집 #카멜리아힐 #카멜리아힐맛집 #곽지맛집 #제주맘 #제주핫플 #제주도그램 #제주도흑돼지 #제주맛집투어 #제주도민맛집 #제주흑돼지맛집 #금능해변 #세화해변 #보롬왓 #가파도 #수월봉
제 몫 다한 하늘과 바다,
제 몫 다한 하늘과 바다,
가족들과 함께 제주도에 왔어요. . 올초부터 얘기했던 가족여행 이었는데, 짬을 내기가 쉽지 않아서 미루다 미뤄 이제서야 오게 되었네요. . 오늘은 아이들이 가고싶어 했던 박물관 위주로 견학을 했지요. . 미세먼지 때문에 시간 넘게 공항에서 대기하느라 아이들한테 너무 미안했었는데, 박물관 견학으로 점수 좀 땄답니다😁 . 년전에 왔던 수월봉의 같은 자리에서 아름다운 일몰도 담았구요. 네식구가 함께하니 감회가 남달랐어요👨‍👩‍👦‍👦 . . 짧지만 알차게 보내다 가려구요. 이번엔 오롯이 아이들이 원하는곳 위주로 다녀보려해요. . 한달전부터 가족회의하며 스케치북에 지도 그려넣고 스케줄 짜둔 아이들 덕분에 더 의미있는 여행이 되는 것 같아요☺️ . . 가구 상담을 위해 쇼룸 방문을 원하실 경우, 공방 직원들에게 문의 주시면 되구요. 백화점에서도 상담 가능하니 언제든 들러주세요. . 조금만 충전하고 갈께요💓💓💓 . . #아울퍼니처 #아울퍼니쳐 #제주 #가족여행 #일몰 #바다 #수월봉
예뿌당🖤 #수월봉-
예뿌당🖤 #수월봉
. 오늘제주 날씨 맑음입니다. . 제주대표 해녀 물소중이를 입고 촬영해드립니다. . 서쪽구름사진관에선 제주에서만 찍을 수있는 사진 촬영합니다. . 제주다운 추억을 만들어 드려요~ . #제주사진관 #제주도서쪽구름사진관 #제주도가족사진 #백일사진 #돌사진 #제주사진관 #협재해수욕장 #금능해변 #신창해안도로 #수월봉 #판포포구 #제주샐프사진관 #제주여행 #제주바다 #해녀 #해녀사진관 #물소중이 #해녀복
일일 개 한정...!🍤 랍스터 꼬리살이 통째로 들어갑니닷..! . 잘먹었습니다.🍔🥙🍦 협재 해수욕장 담넘어 초!!!🏖 금능 해변 치타는 분!!!🏝 제주에 오직하나-!! #랍스타버거 😍 . .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랍스타벅스 - #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- 랍스타벅스 서쪽가게 앞 / :/: 재료 소진시에 조기마감 됩니다.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#제주도 #제주여행 #제주도여행 #제주공항 #제주핫플레이스 #제주도민맛집 #제주맛집 #애월카페 #애월해안도로 #곽지해수욕장 #동문시장 #애월맛집 #올레길 #중문맛집 #한림술집 #서귀포맛집 #협재해수욕장 #금능해변 #비양도 #오설록 #성이시돌목장 #카멜리아힐 #월정리카페 #협재맛집 #수월봉 #동문야시장 #수목원길야시장
나의 이제까지 올레 이야기는 그곳에서 만난 일행들과 가게 된 수월봉 정상에 보이는 차귀도의 일몰로 마무리... 일단 나의 올레길 이야기는 여기까지~~ 제주 올레길 코스 중에서 반 가까이는 걸었다.. (,-,,,,,,,-,,,) 아직 갈길이 좀 남았는데 머지않아 꼭 완주해서 완주증 따련다.. 그때까지 일단 !!! #제주올레길 #수월봉 #정상 #차귀도일몰 #아주멋져 #올레길완주 #이룰거야
#투스타네 #제주도 #여행일차💕 #수월봉 #당산봉 #오름투어👣 #바람싸다구👋 #친정부모님과 #여행스타그램✈️ #오늘은비옴💦 #오후엔 #호캉스😎 오늘은 친정부모님과 오름투어🤗 비도오고 바람이 어마무시😱 마지막날인데 날씨가 속상... 비바람 싸대기😭 그래도 꿋꿋히 가족사진 한장 건짐😆 오후엔 강제 호캉스 수영하고 쇼핑하고 먹고 자고😄 호텔안 루이비통에서 😆 아빠가 엄마에게 짜잔~~👍👍 엄마 기분 째짐😆 오늘 하루 많이 못돌아 다닌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제주도좋아💕 다음여행땐 꼭 오빠네도 함께하길🙏🏻 새별아 백일상은 집에가서 차려줄께😍 사랑하는 우리가족 지금처럼 늘 행복하자💕 #제주롯데호텔 #중문 #롯데호텔 #가족여행 #서새별 #일 #축하해♥️
제주도 수월봉 광각렌즈 넘나 간절해지는 풍경.. 카메라에 안담긴다.. 핸드폰 바꾸고싶게 만드네... #제주도 #수월봉 #엄마랑 #올해마지막여행 #ㅠㅠ #아이폰 #너도곧안녕이다
제주도 세계대경관 수월봉 : #수월봉 #제주도 #꼭가봐야할곳
차귀도가 보이는 수월봉은 앞 엉알해안은 아름다운 해안이죠 그리고 제주 지질층을 관찰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하지만 여기도 어김 없이 해양쓰레기 가득해요 이번 소풍은 엉알해안으로 갑니다! 답사 결과 쓰레기가 엄청 많아요 ㅠ 많은 분들의 참여가 절실합니다 #제주 #제주도 #차귀도 #수월봉 #엉알해안 #해양쓰레기 #바다쓰레기 #제주바다 #제주바당 #봉사활동 #자원봉사 #한경면맛집
비오는 날 전기자전거🚴‍♀️ #응디달려
#제주도한달살기 #수월봉 #지질공원 사람많은곳보다 없는곳 화려한곳보단 차분한곳 전망볼때원 옆에 할아버지가 애기보여주라고 주심ㅎ 속이트이는곳ㅋㅋ
일일 개 한정...!🍤 랍스터 꼬리살이 통째로 들어갑니닷..! . 잘먹었습니다.🍔🥙🍦 협재 해수욕장 담넘어 초!!!🏖 금능 해변 치타는 분!!!🏝 제주에 오직하나-!! #랍스타버거 😍 . .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랍스타벅스 - #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- 랍스타벅스 서쪽가게 앞 / :/: 재료 소진시에 조기마감 됩니다.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#제주도 #제주여행 #제주도여행 #제주공항 #제주핫플레이스 #제주도민맛집 #제주맛집 #애월카페 #애월해안도로 #곽지해수욕장 #동문시장 #애월맛집 #올레길 #중문맛집 #한림술집 #서귀포맛집 #협재해수욕장 #금능해변 #비양도 #오설록 #성이시돌목장 #카멜리아힐 #월정리카페 #협재맛집 #수월봉 #동문야시장 #수목원길야시장
. 제주 서쪽구름사진관은 인턴 해녀가 운영하는 해녀 사진을 찍는 사진관입니다. . 제주해녀는 노령화로 점점 사라지고 있는 실정이여서 제주에 문화가 사라지는것 같아 남기고 싶은 마음에 시작했고 . 오랜시간 사람들 속에 남길 바라며 찍고 있어요. . 지켜지길 바라며... #세계문화유산 #유네스코 #해녀 . . #제주사진관 #제주도서쪽구름사진관 #제주도가족사진 #백일사진 #돌사진 #제주사진관 #협재해수욕장 #금능해변 #신창해안도로 #수월봉 #판포포구 #제주샐프사진관 #제주여행 #제주바다 #해녀 #해녀사진관 #물소중이 #해녀복
- 제주도가 다른 섬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화산섬이라는 점 화산활동으로 인한 단층 구조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 #수월봉 보고싶었던 뷰포인트를 못찾아서 아쉽다 친구들은 전기자전거를 못타서 아쉬웠겠지만ㅋㅋ — #제주여행 #수학여행컨셉 #자연이주는선물 #세계지질공원 #지질트레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