همه عکس ها و کلیپ های 양손잡이 در اینستاگرام

loading...
- 아침부터 뜬금 모자쓰고 예술혼 불태우는 남자👦🏻 꼭 하루에 두 세번씩 크레파스랑 스케치북 꺼내라고 하는 이 분(취미로 끝내는게 좋을것이야...) 오전 진료도 봐주시고요...(너부터 좀😷) 계절 옷 정리 하는 중 나온 노랑모자. 달라며 좋다고 계속 쓰고 있는거 보면 모자를 참 좋아하는 아가인가보다 ☺️ #사랑해도윤찡 #모자좋아하는아기 #김화백 #예술혼 #뿜뿜 #노랑모자 #비니 #육아 #콩순이병원놀이 #병원놀이 #일상 #독박육아 #아들스타그램 #개월아기 #원숭이띠아기 #과자먹방 #너 #왼빠따? #양손잡이 #귀욤뽀짝
횡단보도를 건널땐 손들고~~👍 사탕으로인해 왼손들기도 가능 #양손잡이 #오른손왼손 #사탕 #좋아
여기오면 훌라춤춰야하나 내지금 양손잡이 보이나 바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😮😯💜 #대구 #동성로 #훌라하와이 #주먹밥🍙 #술집 #맛집 #일상 #소통 #추석 #가족과함께 #먹방 #ㅋㅋㅋ #양손잡이 #바쁘다
. 혼자서 튀김한판해치우고 하루만에 부산가고 있으니까 출장서비스 나온기분이랄까🤔 #부산가는길 #추석 #당직근무 #양손잡이 #가제튼줄ㅋㅋㅋ
::
외할미집에서도 #그림그리기삼매경 🎨
시하는 양손잡이👐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육아 #육아일상 #육아맘 #딸스타그램 #25개월 #생후757일 #시하기록👧 #양손잡이 #이쁨듬뿍
:: 외할미집에서도 #그림그리기삼매경 🎨 시하는 양손잡이👐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육아 #육아일상 #육아맘 #딸스타그램 #개월 #생후일 #시하기록👧 #양손잡이 #이쁨듬뿍
아직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 인지 헛갈리게 하는 아들의 첫 젓가락.....걍 두개다 구입;; 구별법이 없나요? ㅠㅠ 양손잡이인듯 하나 식사할때마다 다른손을 써서 엄마를 아리송하게 한답니다 ;; 살이면 젓가락질 연습 늦은편이죠 ㅎㅎ 뭐든지 느린 아들... #유아젓가락 #뽀로로젓가락 #왼손잡이 #오른손잡이 #양손잡이 #빨리정해 ㅡㅡ #살 #거북이맘
양손잡이인 친구를 두면 꿔바로우를 잘 잘라줍니다 #라화쿵푸 #꿔바로우 #퇴근 #연휴 #저녁 #맛잇다 #먹스타그램 #양손잡이
손목 염증 껴서 일간 #왼손잡이 로 살았다 ㅠㅜ 내 로망은 #양손잡이 인데 😿 너무 고통스러웠다. 왼손만 사용해서 늘은것은 포크질뿐... 오른손을 쓸 수 있게 된 기념으로 플래너 도 하나 장만해버림🎉🎉
바퀴 구르기였는데 폰찾느라 놓침 ㅠ 아침마다 힘이넘친드아~~~ㅎㅎㅎ🤸‍♀️ . . . #구르기 신동 #오른쪽 왼쪽 다구름 ㅎ #에너자이저 #태릉인 #엄마가 #양손잡이 라서 우리아들도 그러려나? ㅎㅎ #+
병원에 있을때 손톱하고싶어서 계속 손톱만 봄😭😭😭😭스와 옴싹 찾아서 양손에 두둑히 스와 올림👍😝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우리집 #혼자 #손톱#길이 #짝짝이라 #왼손 개만 #아크릴로 연장 😁 #병원에 있을때 #지짜 #손톱 하고싶엇음 #스와는 온제나이삐 오랜만에 #스와로 도배 #😬😬 #양손잡이 #우울할땐 #손톱 #꾸미는게 #젤 조음 #역시 #젤네일✋
박지유니 니는 좋겠네? 선물많이 받아서 경지니이모가 보내준거 잘 차네? 설마 아빠닮아서 왼손잡이? 왼발로만 주차네 그리고 매장에서 온 범보의자와수면조끼 사진에 없지만 현주이모야가 사준 버섯!! 다들 넘나리 감사합니다💕💕💕 - - - #부산 #수블리일상 #초보맘 #황금개띠 #딸스타그램 #선물 #기분이좋아 #신남주의 #발차기 #왼발잡이? #양손잡이 였으면 좋겠어 ㅋㅋㅋ #아기체육관 #범보의자 #수면조끼 #밍크뮤 매장 #슨배님들 #손편지💌 다들 너무 #감사합니다 #🙇🙇🙇 #추석 #잘보내세요 #박지윤#좋겠다 #복받은여자 #생후일째 #왕부럽
. 양손잡이어서 좋은점. 셀프네일을 양손다 할 수 있다는점. 이번가을 호피네일이 유행이라 취향저격. 주만에 핑크호피로 바꿨다. 나를위한 가을 네일 트렌드 인듯? . . . #셀프네일 #젤네일 #캔디네일 #반디네일 #무광네일 #호피네일 #가을네일 #가을네일트렌드 #네일스타그램 #핑크호피 #호피 #양손잡이 #난왼손잡이야 #오른손은더잘쓰지
👸오늘의 하띠띠❤ 간만에 키즈카페~ 비가 억수 같이 왔지만 너의 심심함을 그냥 내버려 둘수 없었기에~~!! 키카의 마지막은 항상 울음으로 끝나긴 하는듯🙀 같이 놀아주느냐고 사진도 몇개 없네잉~~ . . . . . #원숭이띠아기 #육아 #육아맘 #초보맘 #일상 #애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공주 #곱슬머리아기 #가족스타그램 #세가족 #일상스타그램 #양손잡이 #보조개공주 #육아소통 #소통 #인친 #맞팔 #선팔 #독박육아 #육아는체력전 #키즈카페 #세젤예 #세젤귀 #내새끼
공 강인 금요일 부 지런하게 도서관가기엔 비가와서 하 는 수 없이 기 숙사에서 공부 복습 노트 정리하다가 귀 한 점심시간을 놓쳐버렸다.😢 차 한잔 마시며 분간 휴식하고 나 른하겠지만 다시 집중하자!! . . . . #금요일 #공강 #사실 #나는 #양손잡이 #열공 #하나공 #휴식 #봄봄 #아이스아메리카노 #노트정리 #끄적끄적 #세로로 #읽어봐 #동국대 #경주 #복학생 #대학생 #대학스타그램 #일상기록 #일상 #소통해요 #소통 #선팔환영 #팔로우 #드루와 #이쁜 #피드 #둘러보기 #사회복지
할머니네서 #공부놀이 처음으로 그린 낙서.. (?)
밖에서 쉰나게 놀다 집에선 물감놀이!!
엄마발과손을 열심히 발라주신다..
세상재밌는놀이!!
목욕하러가즈아~<<<<
#물감놀이#신난다#엄마는모델#미술놀이#20개월아기#양손잡이#세상재밌네#닭띠아기#육아는힘들어#독박육아#신랑이그립다#언제오니#일상그램#딸스타그램#도치맘#제주살이#제주맘LSM
밖에서 쉰나게 놀다 집에선 물감놀이!! 엄마발과손을 열심히 발라주신다.. 세상재밌는놀이!! 목욕하러가즈아~<<<< #물감놀이 #신난다 #엄마는모델 #미술놀이 #개월아기 #양손잡이 #세상재밌네 #닭띠아기 #육아는힘들어 #독박육아 #신랑이그립다 #언제오니 #일상그램 #딸스타그램 #도치맘 #제주살이 #제주맘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재미나는 얼집생활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미술시간 #왼손잡이 #양손잡이 #그림실력 #엄마닮았네
어린이집 상담 갔을 때 선생님이 니가 양손으로 밥을 먹는다고 하던데... 양손으로 그림 그리는 거 보고 급 생각남 ㅋㅋㅋㅋ 근데... 왜 집에와서는 양손 안쓰고 엄마손에 의지해서 밥먹는게냐... 그 와중에 나란히 놓은 색연필 귀여움♡ . . . #첫째 #개월아기 #세아이 #아들 #큰아들 #양손잡이 #그림그리기 #책상 #책상추천 #아이책상 #유아책상 #유아책상세트 #어린이책상 #키즈책상 #세이지폴 #북클레벤 #세이지폴북클레벤 #할인구매 #쁘띠엘린 #육아 #육아템 #육아소통 #소통
. 금요일날 있는 어린이집 한복데이에 씌우려고 산 배씨댕기 머리띠~ 헝크러진 머리지만 내눈엔 너무 이쁘네💕 엄마의 인형놀이에 아랑곳않고 요즘 제일 잘 먹는 감자전 흡입중~ 질리지 말아줘🙏 제발😭 . #양손에숟가락 #양손잡이 #먹는모습이 #젤이쁘다❤️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왼손잡이니?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양손잡이 #왼손잡이 #그림그리기 #미술놀이 #미술시간
#첫줄👋 . . . . . . #생후일 글씨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. “엄마이름써주세요” “아빠이름써주세요” “이건누구이름야? “ 자기물건에 글씨만 써있으면 “김태희써있지?? “하더니 . . 선긋기연습을 해주려고 사주면서 권세트로 사주었는데 #혼자서도잘해요 . 아직 앉혀놓고 공부할 시기도 아니고 선긋기처럼 글씨도 그려봐라하고 그냥 놔뒀는데 선긋기는 이미 색연필 색 바꿔가면서 수십번 하더니... 요즘엔 한글연습장 시작 머리묶어주려고 .. 태희야 앉아봐~ 했는데 저렇게 앉아서 따라쓰고있네... 너 참 기특하구나🤩 . . . . 흥미 잃지말고 재미있게 해보렴~🤗
오구오구.
#빨대 #빨대컵 #빨대컵추천 #빨대컵연습 #엠엔엠 #엠엔엠빨대컵 #비비드 #아이물병 #물병 #귀여워💕 #양손잡이 #외출준비 #스테인레스 #인기아이템 #해외직구대행 #어린이날 #조카선물🎁 #세우는물병 아이들에 인기최고인 엠엔엠빨대컵이에요 내부가 스테인레스라 위생적으로 쓰기좋고 혼자서도 잘서있어서 보관도편해요^^ 가격은 언제나착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~♥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^^
📢 #양손잡이 소식 카페에 #아이언마스크 #서윤크리스틴 첫공 서포트 정산글이 게시되었습니다! 사진은 첫공날 퇴근길의 #양서윤 배우님입니다❤ 더불어, 카페에서 아직 진행 중인 이벤트들과 다음 서포트 공지도 꼬옥 읽어주세요!🔥
👧🏻 색칠왕 고가람 혼자 앉아서 두세시간은 거뜬👍 하라고 주고 나는 나할일하는데 요로케도 잘색칠해놧네ㅜㅜㅜㅜㅜ . . . . . . . . #살 #색칠왕 #첫째 #집중력짱 #도치맘 #딸자랑 #혼자다함 #양손잡이 #졸귀탱
급하게 찍었는데 보정한거 보다 나은거 같다잉~ 우왕 대충찍어도 귀가 보인다 🤩🤩🤩 #지하철증명사진 #국제면허증 #일상 #여행준비
승마 막날~~ 즐거워하니 다행~~ 승마를 못한동생은 형아등에 말타기~~ 토욜엔 비오는밤 축구~~ 다욧시켰더니 더먹네~~ #승마 #연장했지롱 #과일부자 #두아들맘 #곧추석 #왼손 #손목나감 #양손잡이
셀프로 오른손에 칠하다 애자 될듯 ~ 고도의 집중과 스트레스로 ㅠ ㅠ 암튼 완성 내 오른쪽 손톱들 고생했어 왼손아 너두 오른손이 하던일좀 해보니 .... 어때 ? #힘들지? #양손잡이 부럽 가을의 완성 ~ #버건디 #그레이 #네이비 #가을네일  #의정부네일샵 #호원동네일샵 #회룡역네일샵 #속눈썹잘하는샵 #킴스네일샵 #킴스속눈썹 #네일스타그램 #호피네일 #체크네일 🍁원 이벤트🍂 🐾손 🐾발 글리터 컬러 서비스 ~ 🐯호피체아트 패디는 원 추가 🦄손발 동시시술 원 컬러 글리터 서비스 ☘️만원권 손젤번 발젤번 글리터 컬러추가 강화제 서비스 🍀예약 -- 회룡역번출구 투썸옆 회룡타운 층
양손잡이인 나! 오늘은 왼손으로 볼링 쳐 보기! ㅋㅋㅋ 왼손으로 쳐도 ~ 이상은 나온다. ㅋㅋ 첫번 째 점, 두번 째는 짤렸는데 점 나왔다. #볼링게임🎳, #양손잡이, #왼손으로, #쳐도, #에서은, #넘는다😝
♡ 누가보면 굶긴줄...ㅎㅎㅎㅎ . #양손잡이 자다 깨서 #갈비탕 🍖 먹방ㅋㅋㅋㅋㅋ . #페이스페인팅 다 지워져서 촌년됨ㅋㅋㅋㅋㅋ . . #똥강아지 #귀여워 #딸스타그램 #살 #백제문화제 #공주시 #대전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연년생남매 #먹방요정
#타이거 #콜로보클 #양손잡이 #빨대보온병 #유아용보온병 #어린이보온병 #보온병 #보냉병 #양손잡이보온병 손잡이가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편하게 쓸수 있게 디자인된 . #유아용 #보온보냉병 여름에 놀이터에 놀러 나갈때 시원한 얼음물이나 쥬스를 넣어 가지고 가면 너무 좋고요, 상하기 쉬운 우유같은거를 넣고 마시면 너무 너무 안심되는 상품이에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