همه عکس ها و کلیپ های 참 در اینستاگرام

loading...
. 정확히 년전 년월일은 몽골에 있었는데... 벌써 년이다... 😳😳😳 . #시간 #참 #빨라 . . .
실컷 자고 놀고 나이트 출근하니 하루 참 알찬것~~~💟 #참 #나 #오늘 #년 #이다 #얘랑 #ㅋ
결혼식 하객, 축가 불러줄 사람 구했으니 이제 결혼 할 사람만 찾으면 되는걸로~👰🏻🤵🏻(나랑 스몰웨딩 할 사람 구함) #너네 #참 #좋은친구야 #평생토록 #서로에게 #힘이되어주길 #축가불러주는거 #발뺌하지마라 #우리 #성공하자 #작업치료사 #힘내 #포천에서 #건대 #많이진출했다 #굿걸 #굿보이
누나 제발 사진찍는거 힘들어🤦‍♀️ 그만그만 🙏🙏
'그대와 함께한지 일'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다니😊 진짜로 행복하다 하루하루😍 앞으로 계속 행복해요!💏 #그대와 #함께한지 #일 #아미토퍼 #토퍼 #시간 #참 #빨라 #행복한 #하루하루 #햄볶아 #럽스타그램 #커플사진 #커플 #사진 #커플스타그램 #셀스타 #셀스타그램 #일상스타그램
뽀용이 산책하다 잠듬ㅋㅡㅋ 아이 참 너까지 잠이 많으면 어쩌니🌝🌚 나 조아하는사람 ? = #뽀용이 #참 #뽀용이는 #사람이아니지 #유진이가뽀용이를너무좋아한다년..
🎀메리추석🎀 봄에 봤을때보다 서로 살쪘다고 ! 빼면 다시 만나기로 .. !! . 앞으로 오래 못볼듯 🙃💦 #대구 #참 #참이슬 #칭구 #뀨
예쁘다..❤️ 받고 예뻐서 다른아이로 또 구매해버렸다😃😃 당분간 내용돈 다 케이스로 들어갈것 같다 ㅋㅋㅋ #아이폰 #케이스 #예쁜게 #참 #많아서 #좋다 #블링블링 #영롱 #케이스 #퀄리티 #짱 #추천 #소통 #맞팔 #선팔
처음 와본 양양 그리고 낙산사 조호타리~~~~~~~ #다수라 #너랑같이와서 #참... #조오타... #냥냥
#퇴근후 #집에서 #불끄고 #혼술 #흥 #혼자서도 잘해요 (잘마셔요) #혼술 시른데ㅠ #티비보며 #마음의소리 #동상이몽 #재밌 #아직 영혼은 순수하다? #ㅋㅋㅋ #아강발 #빨간순대 자인언트 #참 좋은 술안주 #씨유가 최고^^♡ #올래 #참이슬이 다마시고 없다ㅠㅠ #아쉬운대로 #추석연휴 시작 #나는...ㅎ
가즈
#토론토 #캐나다 #요때만해도 누가 토론토 올줄 알앟냐곶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 !!!!!! , !!!! #여행 #/피비랑 쑤오빠와 타이찌와ㅋㅋㅋㅋㅋㄱ #나와 토로토와의 인연ㅎㅎ #피비소환 #피비가보곱다 #사진이라곤 타이지 개**가 주지않는 바람에. .. 남는 거라곤. . . 하. . . #여행 #로드트립 #국경선넘어 뉴욕에서 캐나다로 #돌아갈때 터진사건!!!! 여행끝나고 미국으로 되돌아 갈 국경선 넘었는데!!!!!! 일본친구가. . . 면세점에서. 화장실에 폰나두고 와서 다시 되돌아감. 캐나다 국경선에서 그 긴장감 넘치는 . . 다 총들고 있고 엄격을 넘어서서 항시대비 그 무시무시한 요원들을 무릎쓰고 . . . 우린 그렇게 . . 설명을 예의있게 최대한 우린 나쁜사람들이 아니다라고 . . 있는 힘껏 보여주고 . .. . 그 긴장감 넘치는 국경선에서 우린 두손두발 다 든 상태마냥 우린 평범한 여행객. .이라고 보여주고. . !!!!! 다행히 수준급 영어인들 , 둘!!! 덕분에 여권체크 !!!진짜 숨죽이며 다섯명 마치곤 폰을 되찾았다. .!!!!!! #사건 #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~ #피비소환♡♡♡ #자동차 #렌트 #국제운전면허증 !!!!
코트 신발 가방 다 미쵸떠!!! 원단부터🤣🤣 가격은또 올매나 착하게요~? 흥해라 백뜬구 너때매 나거지되는거아니제? 나도 모델시켜줘라^^ 짧다고 무시하냐^^흐ㅡㅎ흐 문의는 백뜽구에게 너무 내스탈이라 기절🤩포토그래퍼 백승현 #비잉참 #참 #매력이있다 #청주옷가게 #예쁜옷가게 #옷가게
재미난 놀이 뭐게? 뭘까? 뭐지? 읭? 뭐? 맞춰보란다.ㅈ_ㅈ? 유령? 귀신? 괴물..? 다 땡 ㅡ_ㅡ;; 정답은? 슬라임 놀이..🤣🤣🤣🤣 우리 두딸은 오늘도 이불 뒤짚어 쓰고 방바닥을 긴다...😑😑😑😑😑 . . . #재밌냐? #재미난놀이 #뭐냐 #정체가 #슬라임놀이 #😆😆😆 #참..창의적이군ㅋㅋ #창의적이자고우기자 #애스타그램 #일상 #데일리 #육아스타그램 #이불놀이
#편하고 #늘 신는 신발 #하루에 세곳 #참 열심히 살았다는 증거 #거의 닳은 뒷굽
#덕구상회엔 #한라산이 가득 있어요.#투명한거&초록이 #노지로도 있어요.#껍데기와 한 잔 하러 오세용~~#참 자투리고기도 있어요. 껍데기를 즐기지 않으시면 고기 한 점 술 한 잔 짠~~
#덕구상회엔 #한라산이 가득 있어요. #투명한거&초록이 #노지로도 있어요. #껍데기와 한 잔 하러 오세용~~ #참 자투리고기도 있어요. 껍데기를 즐기지 않으시면 고기 한 점 술 한 잔 짠~~
어제 먹은 술로 숙취가 필요한 둘. 오늘은 느끼한거로 풀었다. #알리오올리오 #아기똥파스타 #치즈리조또 #문파스타 #오랜만에 파스타 #참 사진 못 찍네😂 #-
..(토) 구름. 참 예뻐요!! #연휴시작. #토요일. #구름성애자. #참 예뻐요♡
서울친정가는길 #기차안 #한강 #가을하늘 #참 좋다 ㅋㅋ
홓홓 칭구들이랑 씡나게 놀고 내 놀이터로 출근🤪 년만에 앞머리도 내리고 젊은이로 돌아가기ㅎㅎ 나이도 젊어지게 해주세요👧👧 . . . #오오티디 #오와이 #모꼬리 #악당출현 #우리 #참 #잘어울려요 #사진작가 #도구리 #안나뷰 #오늘도 #열심히 #모두 #해피추석 #가쟛
예쁜 하이미를 보며 느끼는건 천국이 이런곳 이겠구나! 아마도 천국은 이런 행복만 있는곳 일거라는 생각을 자주한다😍 이녀석을 보며 웃는 미소.. 행복함.. 사랑..감사.. #참 #감사합니다 #이런 #웃음 #미소 #행복 #사랑 #주심을 #가족 #내사랑 #우리딸 #천국엔 #이런 #사랑만 #존재하겠죠 #기대함 #오늘도 #너는 #예쁘구나 #딸바보 #도치맘 #주부스타그램
🎆
🎆
#김애란작가 #강연회👏 다녀왔어야~~~ㅎ 현대소설을 좋아하지 않고 특히 단편은 더구나 좋아하지 않지만 #바깥은여름 작품은 따뜻한 아픔에 마음이 뭉클했던 기억에 김애란 작가님을 듣고👂 왔어 차분하시며 담담한 목소리로 작가님의 소설에 가장 영향력을 미친 정많고 따뜻했던 가족환경과성장스토리를 이야기 해주시고 그와 관련한 본인의 소설 줄거리 및 부분 부분 구문을 읽어주셨어 작가님 책을 한 권밖에 읽어보지 않았지만 바깥의 여름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😁 특히 독자와의 &에서 더더욱 작가님을 더 잘 알 수 있었는데 ) 독자들이 좋아하는 문장 작가님이 애착하시는 문장? 보통 일치한다. 한 단락의 첫 한문장을 잘 쓰면 거기에 기대어 쓴다. 하지만 따로 떨어진 한 문장 보다는 그 위치(문맥)에서 그 문장이 중요하다 ) '노찬성과 에반' 작품 동기 ? -유기견 단체 관련분이 질문 ㅎ 반려견을 키우진 않고 작품 소재를 위해 기사를 모아 공부했으나 정서적 소재? 공감?(- 뭐라 표현하셨더라?)을 이끌어 내기에 힘이들었고 이 글을 쓰고 세계관이 넓혀졌다 )두근두근 내인생 이후 장편소설이 없다. 단편소설이 많은 이유? 단편소설 장편소설? 다음 작품은 장편소설 -예전엔 단편은 연애 장편은 결혼이라고 하셨다고 함 -지금은 수면위에 나뭇잎이 톡 떨어졌을때 순간의 파동이 단편이라면 그 파동에 물결이 모험치고 넓게 퍼져나가는 모험이 장편 -본인은 단편소재가 더 끌릴때가 더 많아 단편이 많으시다고 ) 시대가 변화지 않았기에 십몇년전 본인의 작품이 아직 읽히는 것같다고 말씀해주셨다 '우리가 도착한 곳은 여기였다' ('입동' 소설 한 대목) 우리가 현실에 견뎌야 할까요? 아니면 바뀌어야 한다면 조언을? >중학생이 질문 ㅋㅋㅋㅋ 비관이 세련되어 보일 때가 있었다 진짜 절망의 자리에서 무언가를 하는 사람들을 봤다 "낙관도 비관도 확신의 한 형태다" (사회자 왈 - 벌써 어른이 될 필요는 없다) ) 하루의 축, 서른, 입동 등 현실이 주목하지는 않지만 소시민들의 주요한 고민들이 소재에 많다 가장 애정이 가는 소설이나 주인공 ? (본인은 엄청 우시면서 읽었는데 작가님이 너무 담담하게 읽으셨다고) 작가가 자기 작품읽을때 감정이 섞이면 부끄럽다. 아쉬움이 있는 주인공은 '물속 골리앗의 소년'인데 혼자두고 왔는데 미성년자라 더 마음이 쓰였다 #안좋은일은 한꺼번에 찾아온다. 품위를 지킬 수 없는 그때 어렵겠지만 소리를 언어화하여 이야기의 지혜를 얻는다. 본인도 글을 쓰는 작가이자 독자이다 #비행운 #제목 #참 #맘에들어 #따뜻한작가님 #정서도 #좋아 #얼릉읽어야지 #작가님께 #싸인받는 #내모습이 #비굴해보인다며 #존경인거지 #젝키 #강성훈이랑 #통화도하고 #보기도해도 #싸인은안받았다능 #북스타그램
사랑숙박업소...☺️0
사랑숙박업소...☺️
이 슬랙스는 바잉하기 전부터 반해서 꼭 입고 외출하고 싶어뜸 🍋🍋🍋 〰️〰️〰️ 오늘 마실나간다 총총총
클래식쇼콜라의 달콤쌉싸름한 자태~ 가을을 재촉하는 살짝 고독한 맛~ 그래서 우유에 말아버림~ 담가버리겠썰~~~ 레시피는 유튜브에~ : #클래식 쇼콜라 #가토쇼콜라 #참 쉬운 홈베이킹 #참 재미있는 베이킹
#영스타그램 거울아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이쁘니? 나도 그렇게 생각해! #열린결말
- 으헤헤 🌝 날씨_도좋고 엄마_도좋고 💕 ㆍ ㆍ ㆍ #울산 #왜이리좋아졌냐며 #참 #여유로운 #추석 #근데 #특선영화는모하려나? 👀
. . 늦은 가을~~🍁 . #내가 #참 많이 좋아하는 #늦은 가을 #기다려 진다 #해피 추석~~^^
- 내일 시댁가기 전 날,날이 너무좋아 문 다열고 대청소 싸-악 다해놓고 점심 든든히먹고 오빠가 나 좀 쉬라고 하은이데리고 나가고 나는 고데로 낮잠타임❤ 두어시간 씐나게 놀고 들어오셔서 둘이서 한시간 또 목욕놀이하고 우리 딸은 지금 뻗으셨는데 오늘밤이 심히 두렵네...😂😂😂 . . . #울오빠 #사진 #참 #잘찍는다 #❤ #아빠의 #딸을바라보는 #시선 #모래놀이 #놀이터 #딸스타그램 #딸바보 #도치파파 #아빠와딸 #추석연휴 #한가위 #연휴첫날 #넘좋다
- 진저 하이볼 색깔에 반하고 맛에 반한다는 요즘 핫한 그 하이볼!!!
술 친구